실결제금액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초기배송에만 해당합니다.
교환시에는 금액 상관없이 6,0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실결제금액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초기배송에만 해당합니다.
교환시에는 금액 상관없이 6,0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프리오더 상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주문을 해주신 후에 제작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제작기간은 2주~4주 정도 소요되며, 아이템마다 제작기간은 다를 수 있기 떄문에 프리오더시
주문하셨던 상세페이지를 확인하시면 더욱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프리오더상품이 입고지연되어 상품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문자로 미리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VIP, FAMILY 등급의 경우 상품구매시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되어 무료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단 한 주문건 전체 반품시에는 왕복배송비가 발생됩니다.
고객님께서 상품 구매후 반품을 하시는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한 주문건 기준으로
반품 후 구매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편도 배송비용인 3,000원이 발생됩니다.
반품 후 최종주문금액이 5만원 이하인 경우 무료배송 혜택이 취소되시기 때문에 왕복 배송비용인 6,000원 발생됩니다.
상품 반품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판매가격 변동에 따른 차액은 따로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제품 AS는 상품유형(일반상품,주문제작,수입상품) 에 따라 가능여부에 대해 별도 확인을 거쳐야하므로 반드시 고객센터와의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덧붙여 구매 후 오랜 시간이 경과한 후, 제품의 부속품이 단종된 경우 등 AS가 부득이하게 불가한 상황이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aout 고객센터 : 1599-2574 (운영시간 : 11:00 ~ 16:00 / 점심시간 : 12:00 ~ 13:30)
회원탈퇴 즉시 개인정보는 삭제됩니다.
단, 구매거래기록이 있거나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 한해서는 전자 상거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하여 동법 시행령 6조에 다음과 같이 의거 거래 기록을 보존합니다.
① 법 제6조제3항에 따라 사업자가 보존하여야 할 거래기록의 대상ㆍ범위 및 기간은 다음 각 호와 같다. 다만, 법 제20조제1항에 따른 통신판매중개자(이하 “통신판매중개자”라 한다)는 자신의 정보처리시스템을 통하여 처리한 기록의 범위에서 다음 각 호의 거래기록을 보존하여야 한다. <개정 2016. 9. 29.>
1. 표시ㆍ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2.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3.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② 법 제6조제3항에 따라 사업자가 소비자에게 제공하여야 할 거래기록의 열람ㆍ보존의 방법은 다음 각 호와 같다.
1. 거래가 이루어진 해당 사이버몰(법 제2조제4호의 사이버몰을 말한다. 이하 같다)에서 거래당사자인 소비자가 거래기록을 열람ㆍ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전자문서의 형태로 정보처리시스템 등에 저장할 수 있도록 할 것
2. 거래당사자인 소비자와의 거래기록을 그 소비자의 희망에 따라 방문, 전화, 팩스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열람하거나 복사할 수 있도록 할 것. 다만, 거래기록 중에 「저작권법」 제4조부터 제6조까지의 규정에 따른 저작물(「저작권법」에 따라 복사할 수 있는 저작물은 제외한다)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복사는 거부할 수 있다.
3. 사업자가 법 제6조제2항에 따라 개인정보의 이용에 관한 동의를 철회한 소비자의 거래기록 및 개인정보를 보존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의 이용에 관한 동의를 철회하지 아니한 소비자의 거래기록 및 개인정보와 별도로 보존할 것
[전문개정 2012. 8. 13.]
1) 재봉부분 실밥은 셀프 컷팅이 가능하므로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2) 피그먼트 원단의 경우 소재 특성상 염색이 일정하게 되지 않습니다. 이 부분은 불량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3) 미세한 원단 스크래치는 불량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4) 화면 해상도에 따라 컬러가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생각하신 색상과 톤, 느낌이 다른 부분은 불량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5) 사이즈는 측정 방법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3cm 정도의 차이는 불량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6) 잘못된 세탁법으로 발생된 문제에 대한 부분은 불량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7) 외부 착용중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는 불량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8) 판매되어지는 대부분의 상품은 워싱처리를 진행 한 후 판매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최대한 옷의 먼지가 날리지 않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나, 옷의 특성상 처음 착용, 세탁시에 먼지날림 현상이 있을 수 있으며 해당 부분은 2~3회 세탁 진행을 하시면 없어지는 현상입니다. 먼지날림 현상은 불량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9)박음질의 퀄리티, 초크자국 등은 대량생산에 의해 발생되는 부분이므로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아래 사항에 해당 될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이니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 인위적인 수선,세탁된 상품
- 착용 후 사용한 상품(향수, 화장품, 음식물 냄새 등 기타 오염 포함)
- 고객 부주위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 또는 파손의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잡사 및 초크 자국
- 해당 금액에 따른 사은품 미확인 시
(사은품 미확인 시 고객님 별도 택배비 부담하시어 사은품 반환해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제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여 검수가 정상적으로 마쳐지면 카드 취소 처리되며
카드사 영업일 기준 3-7일 이내로 고객님의 결제일 혹은 그 다음달 결제일에 맞춰서 반환됩니다.
불량상품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불량 상품을 수령하신 경우 수령하신 시점으로 7일 안에 해당 부분을 사진촬영하셔서 QNA 게시판에 사진을 첨부하여 올려주시면, 확인후에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전화로 먼저 문의를 주셔도 전화상으로는 불량의 상태를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QNA 게시판으로 사진을 첨부하셔서 문의를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배송일 경우 배송비는 무료이며, 처음 주문한 상품과 사이즈에 한하여 교환 가능합니다.
오배송 상품을 받았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PC로 확인할 경우
로그인 후 화면 오른쪽 상단 "주문배송" 을 클릭! 주문건 확인 후 교환/반품 신청
-모바일로 확인할 경우
로그인 후 화면 오른쪽 상단 사람모양 아이콘을 클릭!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건 확인 후 교환/반품 신청
접수일로 1~2일 후 우체국택배기사님이 방문하시며, 기사님이 수거해 가실 수 있도록 상품 포장 부탁드립니다. 또한 교환, 반품 사유를 작성하셔서 함께 보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반품의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 개인적인 사유로 상품확인이 늦어진 경우에는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접수 (반품 주소 : 서울시 중구 퇴계로 12길 59 B1 라운드컴퍼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오배송, 하자배송은 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꼭 고객센터(1599-2574)또는 우트 QNA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해주세요.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정된 택배사(우체국택배)에서 픽업 후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므로 배송중 알림톡을 받으셔도 저녁 8시~9시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알림톡 수신 후 2일째까지 등기번호로 배송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고객센터 : 1599-2574
운영시간 : 11:00 ~ 16:00
점심시간 : 12:00 ~ 13:30
묶음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님의 주문건이 모두 '상품준비중' 인지 확인을 해주세요.
'상품준비중'을 확인 하셨다면 게시판에 합배송 요청글을 작성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울 경우에는 게시판으로 합배송 요청을 해주시면 합배송 처리가 가능하시니 게시판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주문건 중에 '배송준비중'으로 확인되는 주문건이 있는 경우에는 합배송이 불가합니다.
꼭 배송상태를 확인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세일기간의 경우에는 합배송 신청이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상태가 ‘배송중’이라 하더라도 배송완료일은 다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받으신 등기번호를 확인 후 우체국 택배 배송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셔서 배송상태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등기번호로 배송조회를 했을 때 2일 이상 운송장의 움직이는 흐림이 없는 경우 우트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고객센터 : 1599-2574
운영시간 : 11:00 ~ 16:00
점심시간 : 12:00 ~ 13:30
주문상품의 총 실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는 무료로 배송해드리며, 5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3,000원의 배송비를 주문하실 때 선결제하셔야 합니다.
무료배송으로 배송받으신 상품을 반품 진행 할 경우 반품 후 상품구매 금액이 5만원 이하일 경우에는 초기 배송비용이 발송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우트는 우체국 택배와 제휴하여 고객님께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배송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우트고객센터나 우체국택배(1588-1300) 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카드 / 가상계좌 / 핸드폰 소액결제/ 페이코 /카카오패이 / 적립금 및 예치금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상계좌 결제방법으로 주문시에 자동발행됩니다.
회원정보와 상이한 정보로 현금영수증을 발행하는 경우 주문시에 고객님께서 직접 정보변경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보수정을 하지 못한채로 구매진행을 하셨다면 우트 고객센터(02)1599-2574)로 연락주시거나
QNA게시판에 현금영수증 발행하실 사업자번호or개인휴대폰번호를 남겨주시면
남겨주신 번호로 현금영수증 재발행이 가능합니다.
단. 발행 신청 기간 제한이 있기 때문에 입금확인 일로부터 30일 안에 발행이 가능하며,
30일이 지난 후에는 QNA게시판에 현금영수증 번호와 주문서 번호를 함께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내역조회에서 ‘상품준비중’일때에만 취소가 가능하며, 이후 ‘배송준비중’상태가 되면
운송장이 출력되고 출고요청이 완료되면 취소는 불가하며, 상품 수령 후 반품만 가능합니다.
이때 반품배송비는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직접 부담하셔야 합니다.
-PC로 확인할 경우
로그인 후 화면 오른쪽 상단 "주문배송" 을 클릭하시면 주문내역 및 처리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확인할 경우
로그인 후 화면 오른쪽 상단 사람모양 아이콘을 클릭 후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셔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처리 상태에서는 결제가 완료되면 '상품준비중' 상태가 되며,
운송이 출력되며 '배송준비중'상태로 변경됩니다.
'배송준비중'상태에서는 옵션변경, 수령자변경,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발송처리가 완료되면 '배송중'으로 확인이 됩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도 주문 결제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결제건은 주문번호 및 이름으로만 확인이 가능하니 주문번호를 별도로 메모해주시길 바라며,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비회원 구매시 aout.co.kr 의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나, 회원에게 제공되는 최신정보 및 상시할인, 쿠폰, 이벤트 혜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 1599-2574
운영시간 : 11:00 ~ 16:00
점심시간 : 12:00 ~ 13:30
개인정보 수정회원이신 고객님의
개인정보수정이 가능하세요.
게시물 관리작성하신 게시물을
관리하는 공간입니다.
불법거래에 대한 법적 책임및 대응 안내 | |
우트는 여름방학중🌈🌊 곧 만나요!! :D | 2022-08-05 |
딱! 24시간 동안만, 우트 상반기 마지막 세일!! | 2022-08-03 |
우트투어와 함께하는 3박4일 여름세일 패키지 🚀🚅🚢 | 2022-06-24 |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우리 엄마, 아빠에게 쓰는 5월의 러브레터🌺🧡 | 2022-05-04 |
미리메리 어린이날 많!관!부!!! :) | 2022-04-24 |
우트 수선가이드 | 2022-04-04 |
기타문의:문의합니다. | 유은**** | |
![]() |
CS2팀 | |
상품문의:문의합니다. | 이지**** | |
![]() |
CS2팀 | |
상품문의:문의합니다. | 이지**** | |
![]() |
CS2팀 |